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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TICE

    스타일빅걸에서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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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환불안내
    작성자 스타일빅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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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627

    결제수단별 환불처리안내

     

    - 신용카드 결제
     전체취소 부분취소 모두 가능합니다.

     간혹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이경우 최종구매액을 재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재결제 확인후 초기결제금액 전액을 취소해드립니다.

     또한 저희가 신용카드취소처리를 하면 이 취소정보가 실제카드사로 넘어가는데 평일3~5일정도 소요됩니다

     그이후 카드사에서 취소정보를 받아 실제로 카드취소가 이루어집니다.

     그러니 저희가 카드취소한후 약 7일이후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취소된걸 확인할수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전체취소만 가능하구요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따라서 부분취소하시고자 한다면 먼저 최종구매금액을 개인결제로 선 결제해주시면

       이전 결제된금액을 모두 환불처리해드립니다.

       하지만.가장먼저 예치금 환불해드립니다.(선처리환불방식)

     

    - 무통장 입금 : 반품시 환불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기재해서 보내주세요

      반품상품이 저희사무실로 도착한날로 2일이내에 고객님계좌로 송금됩니다.

       만약 계좌를 메모해서 상품을 보내주시지 않으시면 우선 예치금(적립금)으로 자동 환불처리됩니다.

       차후 송금계좌를 전화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송금됩니다.

       (배송료,쿠폰,사은품 등과 관련 공제할 내역이 있다면 선공제후 나머지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는 부분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반품시 최종구매액을 다시 선결제하시면 초기결제액을 전액취소해드립니다 

      -휴대폰결제 는 취소가 결제한 당월만 가능합니다. 이월시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때는 예치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 

      -휴대폰결제후 반품시 최종구매액을 선결제하시지 않으시면 먼저 예치금으로 환불해드립니

      -휴대폰결제는 결제는 편하나 환불시 상품수거하고 하는 시간이 최소 7일이상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휴대폰취소를 해드리고 싶어도

       이월되서 취소가 막혀 못해드리는경우가 생기므로 휴대폰결제는 반드시 매달 15일 이전에만 결제해주세요

       그래야 반품시 수거하고 해도 이월되지 않고 휴대폰취소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15일 이전에 결제하세요,

       그이후 결제하시어 왜 휴대폰취소 안해주느냐, 송금해주면되지 않느냐 하시면서 항의하시면 저희는 참으로 힘듭니다.

       아무리 말씀하셔도 취소자체가 막혀 못해드려서 예치금으로 만 환불해드립니다.이점 꼭 알아주세요

       위 사항에 동이하지 않으시면 휴대폰결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결제하셨다면 동의한것으로 알겠습니다.

       


    - 예치금으로 구매하신경우

       예치금으로 구매하신경우 예치금으로만 환불됩니다. 차후 송금요청하셔도 불가합니다.


    - 배송전취소 하신경우

       주문후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전취소 버튼을 누르실경우 발송은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제취소까지 되기 위해서는 게시판에 글이나 전화로 배송전취소했으니 결제취소해달라고 연락바랍니다

       결제수단마다 환불처리가 다르기때문입니다.꼭 연락주세요.


    - 타상품으로 교환한경우

       타상품으로 교환했다가 다시 환불요청하시면 예치금환불만 해드립니다. 그외 어떤결제수단으로도 환불불가합니다

       이점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타상품 교환요청하시지 마시구요..처음부터 환불요청하시고 새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고의반품으로 판단된 경우  

       고의반품으로 판단되면 배송비와 별도로 상품한개당 재포장비 1500원을 추가로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고의반품판단근거: 아래내용중 하나라도 해당되면 고의반품으로 판단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시면 상품구매하시지 말기바랍니다)

           * 서비스가 기분나빠서 그냥 반품하겠다고 한경우 (상품과는 전혀 관계없이) 

           * 주문상품 전부 반품하는것을 3번 연속 한경우

           * 한번 주문에 상품 10개이상을 주문한후 전부 반품하는경우

           * 과거 주문내역을 포함하여 모든주문서를 살펴본후 평균반품율 10%보다 너무나 월등히 많은 70%이상의 반품율인 경우 (저희쇼핑몰 반품평균이 10개중 1개가 반품평균입니다, 즉 평균반품율이 10% 입니다)

     

    - 고객님의 당일배송 요청으로 오토바이퀵으로 상품을 입고/발송했을경우

       고객님의 급한사정으로 인해 당일배송을 위해 오토바이퀵으로 상품을 입고받거나 고객님께 발송했을경우 퀵비용이 6000~15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상황에 따라 저희가 퀵비용을 지불했을경우. 환불시에는 저희가 지불한 퀵비용은 추가공제되고 환불됩니다.

       또한 직접 상품을 받으시러 사무실로 방문하시어 가져가신후 하나도 구매하지않고 모두 반품하시는경우 개당 재포장비 1500원을 공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원칙적으로 사무실에 오셔서 가져가시는것은 안되는데요 고객님 사정에 의해 요청하신경우 해드리긴합니다.다만.이것저것 신경을 많이 써는데 전부 반품하시는건 옳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재포장비 개당 1500원 공제합니다.동의하지 않으시면 택배로 수령바랍니다)



    또한, 환불/교환에 대한 “몰”의 운영방침은 쇼핑몰메인화면에 있는데 FAQ(자주하는질문답변)에 항상 공지하고 있는바 고객은 FAQ를 모두 꼼곰히 읽어본뒤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구매하지 말아야 합니다. 몰에서 구매를 한다면 FAQ에 있는 몰의 운영방침에 동의한것을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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