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OPNE  CLOSE  
  • Slide 3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스타일빅걸에서 알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스타일빅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7-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45

    안녕하세요

     

    교환반품 가능할려면

     

    1. 상품을 받으실 날로 반드시 7일이내

       저희 스타일빅걸로 전화 또는 게시판(휴무일경우 게시판으로) 으로 둘중 하나로 교환/반품의사를 밝히셔야합니다.

       (토.일.휴무가 포함되어있더라도 반드시 수령후 7일이내에 게시판에 교환/반품의사 글주셔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7일이 지나면 교환반품불가합니다.)

       또한,여러번에 나눠서 상품을 수령한경우 수령한 상품들마다 7일이내 교환/반품의사를 밝히셔야합니다.

       즉,나눠서 수령했다고해서 제일 나중에 받으신 상품수령일 기준으로 7일이내가 아닙니다.

       그리고,교환요청한뒤 다시 취소는 교환요청한날 그다음날까지만 가능합니다.저희가 미리 교환상품을 준비해서 포장해놓기때문입니다.이점 유념해주세요^^

       하루라도 빨리 교환상품을 보내드리기 위한 조치입니다..동의하지 않으시면 교환요청하지마시고 환불요청해주세요^^


    2. 마이페이지에서 교환이나 반품신청하시는것은 고객님 스스로 택배를 접수하여 직접 상품을 보내주실때 사용하는것입니다.

       저희는 상품이 도착하면 반품신청한 상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반품신청만 해놓고 실제로 안보내시어

       결국, 상품 수령한날로 7일이내에 상품이 저희사무실에 도착하지 않으면 반품의사를 철회한것으로 판단하며 차후

       상품이 도착해도 교환반품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저희가 회수해주길 원하시면 반드시 전화 또는 게시판에 회수요청글 주세요

     
    3. 고객님께서 택배회수접수 요청을 하시면 CJ대한통운으로 회수접수를 해드립니다.

       회수접수후 1~3일이내(토,일,휴무제외) CJ대한통운기사가 방문할것입니다. 상품을 전달해주시면됩니다.

       하지만, 택배기사가 백프로 방문해서 회수되는것은아닙니다.


       택배기사가 3일이내 오지않으면 그다음날 바로 다시 저희한테 연락을 주시어 다시 회수접수하게 해주셔야합니다

       즉 수거되게 고객님께서 직접적으로 신경을써주셔야 합니다.

       수거되겠지 하고 무작정기다리시다 상품수령날로 7일이 지나면 교환반품이 무조건 불가합니다

       이점꼭 알아두세요^^

       특히 경비실 등에 맡긴경우 저희가 수거접수해드린날로 3일뒤에 반드시 경비실 등 맡긴곳으로 연락해서 수거해갔는지

       고객님께서 직접 필히 확인해셔야합니다 그래서 혹시 수거안되었다면 다시 수거요청을 저희한테 해주셔야합니다

       알아서 수거해갔겠지 하고 무작정 있으시면 안됩니다.반드시 수거되게 고객님께서 책임지고 신경써주셔야합니다

       상품이 빨리 수거되야 저희가 재판매할수있기때문입니다

       이렇게 가져갔겠지 하고 무작정 있으시다가 7일이 지날경우 반품불가합니다

       이점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상품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셨다면 동의한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재회수했지만 또 회수가 안될경우

       고객님께서 CJ대한통운으로 상품을 신속히 보내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교환반품주소: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343-6 CJ대한통운 다한대리점(스타일빅걸)

       직접 대한통운으로 회수접수할때 전화번호: 1588-1255

       저희한테 수거요청하시면 저희가 수거접수 대신해드립니다.


    4. 저희가 회수접수하면 보통 3일이내 방문합니다.근데 택배기사와 고객님과 통화가되지 않거나 등등 어떠한이유로 방문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그럼 저희한테 연락주시면 다시 재회수접수해드리겠습니다.근데 2번까지 회수접수했는데도 방문하지 않는다면 3번 회수접수는 무의미 할것으로 생각됩니다

       그지역담당택배기사의 성향에 따라 또는 일진행순서에 따라 무엇인가 맞지 않는것입니다. 즉 2번 회수후 방문수거하지 않는다면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편의점가시어 직접 보내주셔야합니다. 왜냐하면 2번째 회수접수해도 안된다면 3번째 회수접수해도 안되는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입니다

       이점 꼭 유념해주시고 양해바랍니다.저희가 가서 수거하는게 아니라 저희도 택배를 사용하다보니 저희가 어떻게 할수없는 사정이 간혹 발생하기때문입니다.

       회수접수야 계속 해드릴수있지만 시간만 가고 회수가 안되는곳이 간혹 존재하기때문이니 부디 이해바랍니다

       꼭 이점 따라주시길 원합니다.혹 동의하시지 않으시면 저희쇼핑몰에서 구매를 자제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구매하셨다면 동의한것으로 알겠습니다)

     

    5. 고객님의 사정으로  7일이내  전화나 게시판으로 접수를 하지 않은경우 (카톡은 근무시간중이 아니면 확인이 안되므로 카톡접수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이 결코 불가합니다. 다만. 사정을 듣고 저희가 환불해드리기로 했다면

       결제취소가 아니라 예치금환불로 처리됩니다.(비회원은 어떤경우라도 절대 교환환불 불가함)


    6. 타상품으로 교환한경우는 예치금환불만 해드립니다. 그외 어떤결제수단으로도 환불불가합니다

       이점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타상품교환 요청하시지 마시구요..처음부터 환불요청해주세요. 환불받으시고 새로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7. 한번 교환 받으신상품은 반품할수없으면 타상품으로 한번만 더 교환만 가능합니다.

      또한 한번 반품한 상품(색상.사이즈동일)을 다시 주문하고 또 교환이나 반품하시는것은 불가합니다.

      한번 반품한상품을 재주문하여 또 반품하는것은 상도덕상 불가하며 어떤이유에서든 결코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8.타상품으로 교환하거나 또는 환불받으신 금액으로 주문할경우  주문상품과 차액이 발생할경우

      차액을 송금해달라고 저희가 문자를 발송합니다. 이때 주문하신날로 7일이내에는 상품변경,교환,취소 모두가능합니다.

      하지만 7일이 지날경우 발송전이라도 상품변경,교환,취소,환불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발송을 안한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차액을 송금하지 않아 발송을 못한것이므로 주문하신 날로

      7일이 지나면 상품변경,교환,취소,환불 불가능합니다.


    9.같은상품 같은색상 같은사이즈로 수량 3개이상 주문한경우는 단체복으로 판단하여 불량은 교환만 가능하면. 반품이 불가합니다

      같은상품에 대해 1회의 교환만 가능합니다.

     

    10. 당일배송원하시어 저희가 상품을 긴급으로 모아서 오토바이퀵으로 사무실로 입고받을경우  필요한 비용 6000원을 추가공제한후

       환불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ART 0

    DELIVERY

    TOP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공정거래위원회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