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환불안내
작성자 스타일빅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60

결제수단별 환불처리안내


먼저 상품이 수거되어야 환불처리가됩니다.

저희가 반품수거를 해드리면 대한통운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해갑니다.

그럼 먼저 반품상품이 저희 반품주소로 갔다가 다시 실제 일하는 저희사무실로 이동합니다.

(쇼핑몰은 대부분 상품이 많이 오고 가기때문에 따로 반품주소를 운영합니다)


그래서 기사님이 수거해간날로 7~8일(토,일,휴무제외)내외 정도후에 저희 사무실에 도착합니다.^^*

그러니 안심하시고 믿고 기다려주세요^^ 수거되면 반드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문자나 카톡으로 알려드립니다^^


환불처리가 안된것은 수거가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간혹, 반품조회하니 그기 도착했다고 나오는데 왜 환불안해주냐고 물어시는 분이 계십니다^^

위에 공지한데로 도착했다는곳은 저희 반품주소 입니다


반품주소에 도착했다면 다시 수일내 모아서 실제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반드시 수거되면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안심하세요 부디 안심하시고 믿고 기다려주세요

그럼 반드시 환불처리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 카카오페이 결제
 전체취소 부분취소 모두 가능합니다.

 (간혹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이경우에는 따로 말씀드릴게요)


 또한 저희가 신용카드취소처리(카카오페이취소처리) 를 하면 이 취소정보가 실제카드사(카카오페이사)로 넘어가는데 평일3~5일(토,일제외)정도 소요됩니다

 그래서 최대5일이내 결제사에서 취소정보를 받아 실제로 카드취소(카카오페이취소) 가 이루어집니다. 믿고 기다려주시기만 하면 취소처리됩니다^^

 혹, 확인하시고 싶으시면 넉넉히 약 7일이후 카드사나 카카오페이사로 문의하시면 취소된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2.무통장 입금 : 반품시 환불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기재해서 보내주세요

   반품상품이 저희사무실로 도착한날로 3일이내(토,일제외)에 고객님계좌로 송금됩니다.

   만약 계좌를 메모해서 상품을 보내주시지 않으신경우

   차후 송금계좌를 전화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송금됩니다.

   (배송료,쿠폰,사은품 등과 관련 공제할 내역이 있다면 선공제후 나머지금액을 송금해드립니다)

   환불계좌가 금월화에 접수되면 수요일 송금 / 수목에 접수되면 금요일 송금됩니다. (일주일에 수금 두번송금됩니다)

 

3.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는 부분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부분반품시 최종구매액을 재결제하시면 초기결제액을 전액취소해드립니다 

  또한 저희가 취소처리를 하면 이 취소정보가 실제결제사로 넘어가는데 평일3~5일정도 소요됩니다

  그이후 결제사에서 취소정보를 받아 실제로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그러니 저희가 취소한후 약 7일이후 결제사로 문의하시면 취소된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4.예치금으로 구매하신경우

   예치금으로 구매하신경우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5. 타상품이나 사이즈등 교환한경우

   교환했다가 다시 환불요청하시면 예치금환불 해드립니다.

 

6.고객님의 당일배송 요청으로 오토바이퀵으로 상품을 입고/발송했을경우

   고객님의 급한사정으로 인해 당일배송을 위해 오토바이퀵으로 상품을 입고받은후 고객님께 발송했을경우 퀵비용이 6000원 발생합니다

   구매금액이 15만원이상일 경우에는 서비스차원에서 저희가 퀵비용부담하고 발송해드립니다.

   다만, 환불시에는 저희가 지불한 퀵비용 6000원이 기본반품비에서 추가로 공제되고 환불됩니다.


7.5개이상(품절건제외) 주문하고 수령후 전부 반품하는경우  - 재포장비 상품 갯수당 2000원을 추가 차감 한후 환불처리됩니다.

   저희 쇼핑몰은 반품평균은 10개발송시 1개 반품이 평균입니다  (반품율 8~10% 정도)

   근데 평균치에 너무나 초과하여 5개이상을 주문하신후 전부 반품하시는경우 상품개당 2000원의 재포장비를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부디 양해바랍니다

  

  

8.고객님께서 발송날짜를 요청하시어 저희가 그날짜에 발송할려고 발송대기 하는중 중도에 전부 취소하겠다고 일방적으로 요청하시는경우 

  고의 배송취소로 보고 재포장비 주문상품 갯수당 2,000원을 추가 차감 한후 환불처리됩니다.

   상품하나하나에 인력과 포장비 등이 들어갑니다. 근데 요청날짜에 발송해드릴려고 기다리는중 일부도 아니고 전부 일방적으로 취소하는경우는 저희가 이해해드릴수가 없습니다 ㅠㅠ

   고의로 반품 하시는걸로 밖에 생각될수 없습니다. 


9.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한경우 - 저희가 판매하는 상품은 언제든 품절일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원단이 안나와 품절될수도있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수있습니다.

그래서 주문후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할인쿠폰으로 할인받으신 금액은 예치금으로 환불되고, 나머지 실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결제수단으로 정상 환불처리됩니다.

그리고,고객님 사정으로 환불일 경우: 할인쿠폰으로 할인받으신 금액이 차감되고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됩니다.

또, 수령한 상품이 불량이였을경우 교환이 아닌, 환불을 요청하시면 구매시 적용한 할인쿠폰금액이 자동취소됩니다. 불량이라고 해서 저희가 할인쿠폰금액을 인정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불량일경우 새로 다시 교환받으시어 구매하실경우에 할인쿠폰금액이 적용되는것입니다. 할인쿠폰은 이유불문 주문한 상품을 구매할경우에 해당되지 품절,불량 등으로 구매하지 않는경우에는 할인쿠폰금액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0.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네이버페이에서 반품신청해주세요 

 반품신청시 반품비 "환불금에서차감" 선택후 신청하시면됩니다.그럼 수거후 저희가 바로 반품승인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